선생님, 안녕하세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입니다. 6월 23일부터 ‘옥봉수의 행복한 진로학교’ 강좌가 시작된다는 소식은 들으셨지요? 개강을 앞두고 옥봉수 선생님의 인터뷰 영상을 보내드립니다. 작년 ‘2014 행복한 진로학교‘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강사로, 이 분의 특강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옥봉수 선생님은 교사 출신으로서, 어느 날 자녀들과의 관계 문제의 심각성을 느껴 교직을 떠나 3남매와 함께 온가족이 545일 동안 세계일주 배낭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길에서야 아이들의 고유한 특성을 보게 되고, 여행 후에는 자녀들이 각자의 삶을 주도적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게 된 ‘옥 패밀리의 자녀독립 프로젝트’의 주인공입니다. 

이번 진로 특강에서는 옥 패밀리의 3남매가 자기의 진로를 열어가는 과정을 바탕으로, 자녀들의 진로 성숙을 도울 부모 역할에 대해 구체적으로 들려주실 것입니다. 막연하고 불안하기만 한 자녀의 진로문제를 어떻게 풀어갈 수 있을까요? 안정성만을 추구하는 시대 속에서 자유롭게 진로를 찾아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래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 아래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자녀들의 진로문제를 어떤 관점으로 바라봐야 하며 또, 어떻게 가정에서 아이들의 진로선택을 도울 수 있는지 고민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님들의 신청을 기다리겠습니다. 이제 일주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진로 탐색과 설계의 실전편으로 준비된 3회 특강을 놓치지 마세요. 아래에 자세한 강의 일정과 주제를 보시고, 이웃과 지인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6월 16일  사교육걱정없는세상

※ 문의 : 담당 정석현 02-797-4044 <내선 411번>, noworry@noworry.kr


행복한 진로학교